저도5주6일차!! 오늘 반짝반짝 🥹 거리는 아기보고왔어요< 심장도 콩콩 뛰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난황보고 왔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난황을 보고 왔어요 심장도 이제 막 뛰기 시작하는지 깜빡 거리는 것 까지만 보고 왔습니다. 의사선생님이 잘 웃지 않으시는 분인데 오늘 처음으로 웃어주셔서 정말이지 안심도 되고 기분이 좋았어요 일년동안 한결같이 중립적인 모습만 보여주셨던 선생님이었는데 위치 좋고 피고임도 없다고 말씀해주셔서 행복가득입니다♡♡ 다음번에 갈땐 심장소리 들으러 가게되는데 그날이 참 기다려집니다.^^ 그때까지 열심히 먹고 무리하지않고 좋은생각만 하도록 마음의 여유를 가져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
8

맞아요 ㅎㅎ 저도 그렇게만 보고 따로 심소는 안들려주셨어요 ㅎ 다음번에 가면 들려주실 것 같아요 ㅎㅎ너무 신기하고 귀여워요 ^^
우와 너무 축하드려요~~ 선생님들이 웃어주시는게 어찌나 좋은지요 정말 ㅎㅎㅎ심장도 보고 오시다니 넘 부러워용 전 담주월요일 심소인데 시간 너무 안가네요 ㅠㅠㅠ 몇주차세용??!!

저는 오늘 5주 6일차인데 뭔가 6주차 같은 느낌이에요 ...

어머나 저랑 똑같으세요 저도 5주6일차예요!

어머머머머머 동지네요!!!! 대박대박 😂

월요일 아침 9시에 병원 다녀오는데 심소 들리면 알려드릴게요 아가들이 비슷하게 크겠네요~~❤️

저는 다음주 시간이 없어서 마지막주 화요일 심소 들으러가요 ㅠㅠㅜ먼저 다녀오세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