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미국 거주중인데 타국에서 출산 준비하는 것만으로도 낯설고 모르는 것 투성인것 같아요ㅠㅜㅎㅎ 같이 힘내보아요!!! 베베도 베베맘도 화이팅이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엄마들 화이팅해요!
저는 현재 호주에 살고있는 38살 Bebe 맘 이에요. 시험관 1차 임신은 로또라던데, 저도 로또 당첨 되는 날이 오긴 오네요!! 5일 배양 이식하고 다음날 코로나 확신 받았어요. 최대한 약 안먹으려고 벼르다가 체온이 38도 까지 오르면 약 한번 먹고 이렇게 이틀을 버티다 병원에서 파나돌(타이레놀)은 괜찮으니까 아프면 먹으라고.. 마음은 불안하지만 약없으면 체온이 내려가질 않아 며칠을 약으로 버티고 코로나 확진 6일 차 부터 괜찮아 진것 같아요. 떨리는 마음으로 임테기 5번 만에 역전. 피검사 후 호르몬 3백 몇으로 임신 당첨. 지난 2주가 얼마나 극적이였는지.. 혹시 먹은 파나돌이 문제가 되지는 않을까, 기침을 너무 많이 해서 자궁외임신은 아닐까, 아기가 건강하게 잘 자랄 수 있을까, 이런저런 걱정들., 그래도 여기에서 베동들 글 읽고 저도 몇 자 적어봤어요. 우리 모두 힘내자구요! 마음 편하게 먹는게 가장 힘들지만, 그래도 한번 그래보자구요! 화이팅!
댓글
8


탈퇴한 유저
정말 저도 이곳 의료 시스템을 잘 몰라서 여기저기 엄청 물어보고 다녔어요. 😂 같이 힘내요! 두부맘도 화이팅!!
아고.. 임신 만으로도 충분히 힘든데 코로나까지🥺 베베가 엄마 걱정 안 하게 야무지게 잘 크고 있을거에요. 😉 (동갑이라 더 반갑고 애틋하네요 ㅎㅎ) 멀리서 찐하게 응원합니다👐🏻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 열매맘도 제가 멀리서 찐하게 응원할께요!! 👏👏👏

탈퇴한 유저
와^^축하드려요!!👏코로나로 많이 걱정되시겠어요ㅠㅠ제아는 언니도 임신중에 코로나 확진되었었는데 걱정과 달리 아기는 건강히 잘있어요^^걱정마시고 먹고싶은 음식 잘 챙겨드시면서 좋은생각만하세용!!화이팅입니다🙏


탈퇴한 유저
그렇군요! 저도 무사히 완주할수 있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호주에 사신 다니 반갑네요~! 저는 1년간 살아보았지만 너무 아름다운 나라에요~ 파나돌은 타이레놀 같은거니 괜찮을것 같은데요? 임신축하드려요~


탈퇴한 유저
괜찮다고는 하는데, 걱정 반 미안함 반 인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