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인데 아무 증상이 없으신분 계신가요?
5주 1일차(추정)인데 이렇게 증상이 없어도 괜찮은건가요..ㅎ 입덧 같은 것도 없고 평소처럼 아주 잘 먹고 가슴도 별로..가끔 욱신하고 쓸리면 아픈 정도고 별로 막 졸리지도 피곤하지도 않고 컨디션도 최상이에요 피비침도 없고.. 배도 그렇게 많이 아프지도 않고 그래서 먹고싶은거 다 먹고 다니고싶은데 다 다니고있는데.. 아직 아기집을 보기 전이라.. 너무 멀쩡해서 혹시 문제가 있는건 아닌가.. 문득 걱정이 들기도 하네요 5주에 이렇게 별 증상없이 평소랑 똑같으셨던 분 또 계시나요..?
댓글
6

저도 다른거 신경쓰고 있으면 배도 아주 멀쩡할 정도라 걱정돼서 글 올렸어요ㅠ 걱정하는게 더 안좋다지만 어쩔수가 없네요

탈퇴한 유저
저도 5주차인데 입덧이 전혀 없어요! 배아픈거랑 졸린거 가슴욱신 아픈거 빼곤 ㅠㅠ 피비침도 없었는데 아기집 난황 잘 있더라구요!

오오 그렇군요! 비슷하신 분들 말씀을 들으니 좀 덜 불안해지네요.. 감사해요!! 저도 그린맘님처럼 아기집이 무사히 자리를 잡았으면 좋겠어요😊
저도 그냥 배 손톱으로 긁는 느낌 외에는 가슴도 생리전에 아픈 그정도예요 ㅋㅋ 낮에는 그렇게 졸리지도 않아여 네이버주수 추정 5주 1일 똑같아옇ㅎ 아기집은 월욜날 봅니당

오오 저랑 비슷하시네요~ 아기집 월요일날 보는것까지 똑같아요😲 뭔가 안심이 되네요 ㅎㅎㅎ

대박.......똑같네영 헉스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