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제대로 된 식사같은 식사를 해보네요ㅠ

제대로 된 식사같은 식사를 해보네요ㅠ

아침부터 속이 울렁울렁 어제는 고구마피자가 그렇게 땡기더니 오늘 오후엔 시원하고 청양고추 넣은 칼칼한 콩나물국밥이 땡기더라구요. 6주차라 조심하고 있는데 밥은 먹어야 하니 처음으로 외출해서 외식을 해보았네요. 그런데 차타고 동네콩나물국집에 가보니 내부공사라 잠시 쉰다고 해서 남편과 멘붕😱 다시 차로 돌아와 서칭해서 그나마 가까운 데로 가는데 허름하지만 맛이 있다고 해서 갔어요! 남편은 콩나물국밥 저는 황태콩나물국밥 시켜서 청양고추 두스푼 넣고 국물 맛보니 살겠더라구요! 얹힌 느낌도 싹 사라지구 ㅠㅠ 게눈감추듯이 먹으니 남편도 잘먹는다구 좋아하네요.. 먹고 나서 시원한 아스크림이 땡겨서 야구르트 쭈쭈바 하나 사먹으면서 돌아오는데 어찌나 행복하던지 식사같은 식사를 하니 살것같았어요ㅠㅠ 앞으로 일주일에 몇번은 가서 먹을듯해요 집에서 해먹는다고 일단 마트에서 콩나물은 집어오긴 했네요. 입덧있으신분들 콩나물국밥 한번 츄라이 츄라이 해보셔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들 입덧에 효능있는 음식 뭐가 있으실까요??

댓글

12

  1. 전 오모리 김치찌개 맛있더라구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오모리 유명하다던데 아직 안먹어봤어요ㅎㅎ 맛있겠네요 김치사발면도 좋아해서 원래~ 임신하니 요즘 김치가 땡기더라구요~~!

  2. ㅎㅎ 저도 오늘 얼큰 샤브샤브로 6주만에 식사다운 식사 했는데 ㅋ 입덧엔 얼큰 아님 시원한 게 답인 듯요😙

    1. subcomment icon

      얼큰샤브도 맛있겠네요~ 맞아요 얼큰하고 시원한거!! 울렁거림을 없앨수 있는!! 새콤한것도요~~

  3. 저는 매운게 그렇게 땡겨서 매운카레랑 닭볽음탕 이런거 먹고있어요ㅠ 먹을때는 괜찮은데 먹고 나서 또 몇시간 후면 울렁거리긴 해요ㅠㅠ

    1. subcomment icon

      매콤한거 저도 땡겨서 오늘도 청양고추 세스푼 넣어서 먹었어요ㅎㅎ 그래도 한끼를 맞는음식있어서 다행으로 여기고있어요~ 설사만 안한다면 감사..!!

  4. 그래도 맛있게 드셨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저도 입덧 시작하면 콩나물국뱝 츄라이 해보겠습니당☺

    1. subcomment icon

      아직 입덧이없으시군요 부럽습니다~!!오늘도 땀뻘뻘흘리며 한그릇뚝딱하였습니다ㅎㅎ 담엔 김치콩나물국밥도 먹어보려구요~

  5. 얼큰한게 땡기긴 한데 토덧이 한번씩 있어서 무섭네요ㅠㅠ그래도 다른건 잘 안들어가는데 신기하게 신김치는 잘들어가서 아까 고구마쪄서 같이 먹으니 맛나더라구요ㅎㅎ 배가 금방차서 한개먹고 지금 또 울렁이는중입니다

    1. subcomment icon

      저도 신김치랑 김치국물에 김치말이국수 집에서 해먹었었는데 잘 넘어가더라구요~ 고구마도 좋은탄수화물이니 괜찮겠네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제대로 된 식사같은 식사를 해보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