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부복으로 된 청바지 입고 다녀요 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청바지나 슬랙스 입고 다니시나요?
아직 초기인데도 배가 신경쓰이고 답답해서 운동복으로만 입고 다니는데 다들 청바지,슬랙스 입고 다니세요??ㅠㅠ 제가 너무 유난인건지 ... ㅠㅠ
댓글
17
청바지 모으는 취미있는데 세상 불편해서 손이 안가네요,,🥹 슬랙스는 그나마 괜찮아서 부랴부랴 쟁이는 중이네요ㅜㅜ 몸무게는 같은데 상체 두께가 두꺼워진 느낌은 기분탓이겠죠..?
몸무게가 늘은것도 아닌데 저는 아랫배랑 하체가 너무 붓는건가 원래 청바지가 너무너무 불편해서 츄리닝이랑 원피스만 입게되네요 괜히 쫑기면 아기 한테 안좋을까바 ㅠㅠ

네 ㅠ맞아요 괜히 아가 불편할까 신경쓰여서ㅜ저도 원피스 사놔야하나 이생각이 들더라구요...ㅠㅠ
저는 슬렉스만 입고다녀요ㅠ불편라진 않은데 불안하긴 해여ㅠㅠ

이따 저녁에 나가야하는데 슬랙스 다시 도전해보려구요 ..ㅎ벌써부터 멋을 포기하고싶지않아요!!!
저도 요즘 원피스나 고무줄 바지만 입어요ㅠㅠ ㅋㅋㅋ이상하게 청바지랑 슬랙스가 너무 답답하게 느껴지더라구여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배로 지방이 다 몰린기붐이에요

맞아요 저도 그런기분이에여 ㅠㅠ결국 고무줄 바지 입고 나갔다왔네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