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정말 안가죠 전 첫임신이라 참고참아서 7주차에 갓는데도 6주4일이더라구요 심장소리까지 듣고왓는데 매일 속도 이상하고 머리도 아프고 이젠 컨디션이 좋으면 오히려 잘잇나 불안해요.. 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보러가기전까지는임테기노예ㅜㅜ
초음파보러가기전까지는임테기노예 어쩔수없나봐요?확인할방법이없으니 까요ㅜㅜ7주까지기다리려니시간이더 디네요.빨리지나갔음좋겠어요ㅎ
댓글
9

맞아요.다들비읏한생각하시는구나ㅜㅜ 저만그러는줄알았는데....고생하시네요. 우리힘내서이쁜아가낳아요ㅎ
저도 임테기노예였어요ㅠㅠㅠㅠ피검사도2일에한번씩하다가 이번주화요일날 5주차 애기집 보고왔어용!~

그러셨구나ㅜㅜ저는5년에유산되구나서다시임신된거라서한번겪어봤다구바로안갔어요 첨에가서아기집못보구자궁외임신이니그런소리듣구와서이번에는7주차에가려구참구있어요.담주에드뎌가요ㅎ
전 아기집 확인했는데 매일 원포로 두줄 확인해요...뭔가 선명한 두줄 확인해야 마음이 편해요 ㅠㅠㅠ

그러시구나.ㅎ뭔가이해는가요 보고나면그나마괜찮을것같은데
심장소리까지듣고오고싶어서기다리는거였어요.ㅎ좋은정보감사합니다.
초기에 국가 보험 적용되는 초음파 횟수 3회인데, 목적별로 달라서 7주차에 심소랑 같이 진료보시면 1차(임신확인) 은 날아가고 2차(심장소리) 만 적용되셔요ㅠ 참지말고 가보세료!ㅋㅋㅋ

오옹 이거는 처음 알았어요! 정보감사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