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소는 7주때부터 들을수있나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입성~~~ 애기 심장뛰는것도 보이네요
자꾸 입덧해서 힘들었는데 오늘은 약처방도 같이 받아왔어요 약국왔는데 애기들 먹는 비타민도 맛있어보이네여... 입맛이 희안해졌더욬ㅋㅋ 저만 그런가용🥹
댓글
6

저는 5주 5일에 첨 들엇어용ㅋㅋㅋㅋ
심장소리 들으면 넘 넘 실감나겠어요.. 저는 아직 병원을 안가서 넘 실감이 안나요 ㅋㅋㅋㅋ

병원에 다른 가족보면 아 나도 애기 크면 저렇게 되겠지 싶어서 두근거려요 ㅋㅋ 앨리스님도 심장소리 들으시면 기분 묘하실거예용
저도 어제 심장뛰는거 듣고왔어요~~ 쪼끄만게 쿵쾅쿵쾅!! 요즘 입덧때매 안먹던 시큼한 젤리도 엄청 먹고 그러네요 ㅋㅋㅋㅋ

그쵸 ㅋㅋ 입맛이 예전하고 다르니까 음식 고르기도 힘드네요. 신맛이 입덧완화에 좋다고는 하지만 위장에 안좋을수도 있대서 저는 적당히 먹고있어요 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