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병원에서 검사했는데 걸린적 없구 접종도 안했는데 항체 있다고 하더라구요 가볍게 왔다 갔나봐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2일 보건소 풍진검사 양성
지난주에 보건소에서 산전검사하고 항원양성 항체양성나와서 산부인과에서 다시 피검사하기로 했어요ㅜㅜ 풍진예방접종한적도없고 걸린적도없는데 저처럼 이렇게 나오셨던분 있으신가요?
댓글
2

부럽네용ㅜㅜ 저는 산부인과에서 피검사한거 담주에 결과나온다는데 무서워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