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다음주에 아기 심장소리들으러 가는데 벌써부터 두근거려요...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주일이 너무 기네요~~ㅜㅜ
담주 토욜에 심장소리 듣는날인데 시간이 멈췄어요…ㅋㅋㅋㅋ
댓글
6
마자요 이때 시간 진짜 안가는것 같아요ㅋㅋ
저두요 ㅠㅠㅠㅠㅠㅠ..... 너무 안가요 시간 흑흑
저는 드디어 일주일이 거의 가고 d-2로 다가왔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시간 너무 안가요
진짜 시간너무안가요저초음파로아기집확인하고 2주뒤에와서기본검사랑심장소리듣자하셨는데 그뒤로 하루하루가 너무안가는거예요~~ 주말지나고 월욜하루만더보내면 화욜에 심소들으러가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