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주2일차 언제 병원 가야 할까요ㅠㅠ

예정일 전 날 두줄 확인 하고 너무 빠른시기라 3주4일차 부터 기다리고 있는데 시간이 넘 안가요 ㅠㅠㅠ 안제쯤 가야 아기집 볼 수 있을까요!!!!

댓글

19

  1. 저도 4주2일차에 다녀왔어요 가서 아기집 보고 왓어요 ^^ 2주후에 오라하셔서 다다음주에는 6주라 아기심장 듣으러 가요^^

  2. 생리예정일 일주일 뒤에 가시면 아기집 보일것 같아여!

  3. 저는 4주 3일때 가니까 아기집이 안보여서 피검사로 임신사실 알았서 5주 3일때 가니까 아기집이 보이더라구요ㅎㅎ

    1. subcomment icon

      진짜 케바케 인가봐요 눈으로 확인한적이 없으니 매일 매일 임테기에 기대어 사는 중입니다.. ㅎㅎㅎ 저도 빨리 보고싶어요 ㅠㅠㅠ

    2. subcomment icon

      시간 정말안가는거 갔죠?!... 그 마음 공감이 되요...

  4. 4주차면 아기집은 보일거에요. 저는 4주차때 아기집 확인하고 5주차때 난황확인하고 2주뒤에 심장소리 들으러가기로 했어요 ㅋ

    1. subcomment icon

      난황이 5주차에 보엿다니!! 저도 예정을 좀 당겨서 가야겠어요 주수계산 마지막으로 생리한 날로 하는거 맞죠....?

  5. 저두 너무 빨리 알아서 기다리는동안 오만 걱정+검색 만고생만 오지게 했어요 늦게확인했으면 맘조리는일 없었을텐데 친구들말들을껄 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도요 매일매일 검색하고 걱정하고ㅠㅠ 그냥 진짜로 늦게 알게되는게 훨씬 좋은것같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4주2일차 언제 병원 가야 할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