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3일

배란8일째부터 임테기두줄 확인하고 너무 시간이 안가네요 ㅠㅠ 갈색냉이 계속보이기도 하고 아기집 확인하고 왔는데 유산기있다고 하시고 피고임도 있다라고 말씀 하시고 계속 갈색냉 핑크냉이 아주소량으로 계속 보여 걱정이 많네요 ㅠ 담주 월요일날 초음파 보러가는데 너무 떨려요 저처럼 계속 초기에 분비물이 갈색냉 보이시는분 계신가요 ?

댓글

4

  1. 저도 갈색냉 간혹 나와요!!! 임신 하니까 종종 보이는 갈색 냉들에 대해선 촘파 볼때마다 의사 선생님께서 얘기해주시지만 걱정거린 아니라고 해주셨어용!! 또, 최근 진료에선 아기집 주변에 피고임에 대해서는 아기집이 아직은 안정적이지 않기때문에 자리를 잡기 위해 애를 쓰느라 주변에 염증이 생기고 피고임이 보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다량의 피고임이 아니라면 큰 걱정 안해두 된다고 했습니다!! 별일 없을꼬에영 :) 좋은 생각하시면서 월요일날 좋은 진료 결과 기다려보세용 !! ㅎㅎ

    1. subcomment icon

      써니맘님 말들으니 조금은 불안감이 없어졌어요 ㅠㅠ 다음주에 좋은 소식 있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ㅎㅎ

  2. 저요 ㅜㅜ 저도 계속 갈색냉 나는데 이제 멈췄네요.. 저는 용종에서 나는 피인것 같다고 하셨어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계속 조심하라고.. 저는 5주차입니당..

    1. subcomment icon

      링크님도 항상조심하시고 우리 아가들 건강하게 만나용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