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그렇게 5주 보냈는데 6주부터 급격히 입덧 심해졌어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 3일 입덧 없나봐요
6주부터 속이 불편함같은 건 있었는데 간헐적으로 울렁거리는 느낌은 살짝 있는 정도고요. 며칠전에는 속이 안좋아서 새벽에 깰 정도였는데 계속 그렇지는 않네요 아침에 속쓰림, 음식 생각안남, 막상 먹으면 잘 먹음~ 이건 입덧 없는거죠?? 뭔가 없으면 없는데로 또 신경쓰이네요.
댓글
4

저도 언젠가 심해지려나요? 오늘도 밥 엄청 먹었는데 먹을 땐 괜찮은데 한시간정도 지나니 속이 안좋네요 ㅜ
저랑 증상 똑같아요! 첨엔 체끼도있었는데 요즘은 간헐적 미식거리는정도요ㅎㅎ

미식거리는 거니 입덧은 입덧인가 싶기도 한데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