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임신인줄 모르고 콘서트에서 방방뛰면서 콘서트 즐겼어요…>,< 1주일 뒤에 병원갔는데 임신확인과 아기집 보고 왔어요 ㅋㅋ 괜찮으실거예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4일 주말에 축구 보러갈까하는데ㅠㅠ괜찮을까요?!
한시간 반 거리 차타고 축구직관 보러갈까하는데 보러가면 두시간 정돈 ㄴ 앉아있어야해용ㅠㅠ 괜찮을까요? 아직 초기엔 장거리 차타는거 조심해야한다.. 무조건 누워만 있어라 얘기도 있고 불안해서요ㅠㅠ 엊그저께 아기집 난황 잘 보고오긴했는데.. 요즘 필라테스도 못하고 산책도 자제하고 있는 중이라 답답하네용 ~ 다들 활동 어디까지 하시나요~?
댓글
15
앉아있는 건 관찮지 않나요? 한시간 반은 장거리도 아닌 거 같아요 ㅎㅎ


탈퇴한 유저
그쵸?! 감사해요~^^*
저는 오늘 남편 생일로 하루종일 놀다 먹고 이제서야 집 왔네요:) 몸이 힘들다고 느낄 정도 아니면 다 괜찮데요. 무리한 행동만 안 하면요


탈퇴한 유저
☺️안심이에요!!!
저는 하루에 산책 1시간정도는 해요. 유산기 있는거 아니면 괜찮을거에요.


탈퇴한 유저
한시간이나! 그렇군요~저도 맘편히 댕겨야겠어요~ 감사해요💕
헐🤣 그린맘💚님저 소름돋았어용!!! 저도 k리그경기장 가고픈데 딱딱한의자와 야외라서 추움 ㅜ.ㅜ 걱정되고 왕왕 고민이었거든요!! 전 집관하기로 했답니다... 아무래도 제가 응원하는 팀이 진다면 스트레스를 더받을것같아서용ㅋㅋㅋ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헉ㅋㅋ저랑 같은 팀 팬이신거같은데요 ?💙!ㅎㅎㅎ저는 경기는 져도... 스트레스는 안받는편이랔ㅋㅋ아 너무 재미있어요 소름소름!!


탈퇴한 유저
수원의 지지자만이 수원의 사람만이 이노래를 부를 수 있지🔵⚪️🔴

아대박대박🔵⚪🔴 꺅~~~ 노브레인 도 온대서 진짜 더더 가고싶더라구용ㅎㅎ 근데 너무 일욜 저녁경기라서 살짝 부담스럽더라구요 헤헤

볼보아빠님 오오오오오오오~~~


탈퇴한 유저
나의사랑 나의수원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