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매일 밤마다 식욕과 싸움 중이예요 어제는 이마 때리다가 도저히 못참겠어서 12시에 마라샹궈 시켜먹고 아직까지 속이 안 좋으네요.. 배는 안고픈데 혀가 자꾸 뭔가를 원해요ㅠㅠㄹ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는 안고픈데 입이 심심...
배는 딱히 안고픈데 야식증후군인지ㅋㅋ 입이 심심하네요ㅋㅋㅋ 안먹고 자야하는데 그러면 되는데.. 뭐가 먹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

저도 치킨을 시켜먹었답니다ㅜ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