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식당 물도 조심해야하는거같아요. 저도 평상시대로 먹고 했는데 갑자기 장염;; 그리고 수박은 배탈 잘나는 1위 과일이래요~ 병원에서 임산부는 여름에도 익힌 생선도 조심하라고 그러시더라고요. 튼튼이 잘 있어서 다행이네요~^^ 앞으로 조심조심하자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여름에 음식 조심하세요
임산부는 예쁘고 좋은것만 먹으라는 어른들 말씀이 다 틀린게 아니였어요.. 화요일에 남편과 길가드가 큰트럭에서 파는 수박 이 보이길래 하나 사가지고 먹었는데 모양이 찌그러져서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먹었거든요 수요일부터 설사 5번 목요일 9번 금요일 5번 진짜 힘들었어요.. 남편도 똑같이 해가지고 힘들어 하더군요 임산부 설사 검색하니 많이 하면 안좋으니 병원가라그래서 병원갔더니 자궁수축이 조금온거 같고 탈수가 심하니 링거 맞으라 했어요 3시간 30분동안 오래 수액을 맞았네요.. 수액맞고도 다음날 설사가 안멈춰서 병원에 또 갔더니 이번엔 지사제와 유산균을 2틀치 처방해줬어요 유산균은 다 먹어도 되는데 지사제는 한번 먹고 설사 안하면 먹지 말라고 하더군요 수박먹고 탈났으니 세균성감염갔다고 시간이 약이라고 선생님이 말씀 하셨는데 나중에는 엉덩이에 감각이 없더군요.. 여러분 진짜 음식 조심하세요 ㅜ 임산부는 찬거 먹으면 안된다는 말을 이번에 깨닫게 됩니다 ㅠ 다행히 태동 활발하게 튼튼이는 있네요ㅠㅜ 다들 꼭 음식 조심하세요!!
댓글
4

와 식당물도 조심! 몰랐네요 ㅠ
고생하셨네요 ㅠㅠ진짜 음식조심해야겠어요 ㅠㅠ

네 조심해야해요 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