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며칠 전에 출혈이 있어서 유산기가 있다고 입원하자고 하셔서 유산방지주사 맞고 입원까지 했었어요ㅠ 퇴원할 때 초음파 촬영해봤는데 여전히 출혈은 있지만 아기집은 커져있고 난황도 생겼구요! 저도 아직 걱정 태산이에요. (출혈이 계속 있거든요ㅠ) 걱정하고 불안한 마음이 아기한테도 전해질 것 같아서 그 마음 조금 내려놓고 아기와 내가 한 팀이라고 믿고 좋은 생각만 하려구요 💗 힘드시겠지만 우리 같이 좋은 생각만 해요! 우리를 믿고 이 세상에 온 아가, 생각보다 더 강할거에요! 우리도 믿고 건강하게 지켜줘야죠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크기 ㅜ
6/8 갔을때 처음 아기집보고 0.37 이었구요ㅜ 출혈이있어서 일주일 간격으로 병원가는데 6/15 갔을때 난황은 안보이고 0.49로 크기가 작은편이라고했는데.. 혹시 이러다 갑자기 크거나 초기에 출혈있으셨는데 지금은 괜찮으신분들 있으신가여ㅜㅜ 출혈도 안멈츄고 아기집도 작아서 걱정되요ㅠ 돌아오는 수요일에 병원 또 가는데 난황 볼 수 있을까요ㅠㅠ
댓글
2


탈퇴한 유저
ㅠㅠ 저처럼 계속 출혈있으시군요ㅠㅠ 어떤때는 꽤 많이 나오다가 어떤때는 또 거의 멈춘듯이 안나오다가 근데 심적으로 스트레스 받은 날 갑자기 양이 더 많아지는거같긴해요ㅠㅠ 아직 난황도 못본터라 더 걱정이네요,, 그래도 저와 비슷하신 상황에서 난황까지 보셨다니 한결 마음이 놓이네요ㅠㅠ!! 강복맘님두 ㅁ맘편히 가지시고 아가 잘 순산하시길 바래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