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유산균 엽산 비타민d 오메가3 철분 칼슘 이렇게먹는데 너무 고용량이라 줄일까 생각중이에요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잘 챙겨드시나용??
다들 영양제는 잘 챙기고 계신가요?? 저는 유산균, 엽산, 비타민D, 종합비타민, 오메가3 정도 먹고 있어요~~ 주수 조금 더 차면 칼슘도 추가할까 싶어요ㅎㅎ
댓글
2
저는 유산균 칼슘 엽산 먹고 있었는데, 오늘 비타민d랑 오메가3 구입하려구요 :) 뭐 드시고 계셔요? 저는 유산균은 - 여에스더 블루 유산균 엽산 - 솔가, 칼슘 - 헤어메스 먹고 있어요! 비타민 디는 암웨이 구매하고 오메가3 식물성으로 먹어야한다고 해서 여에스더 구매하려고 계획중인데 ㅎㅎ 혹시 어떤 거 드시나용? 참고하고 싶어요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