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제 7주차인데, 아랫배가 묵직하니 아팠어요. 뭣도 모르고 좀 걸었다 하혈해서 ㅠ 눕눕만 하고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밑이 계속빠지는 느낌. .
6주3일이예요 아기집 심소 다 보고 단태아 확인증도 받고 (심소 받는날 아기집 하나 더 보여서 담주에다시 보자고) 시험관이라 뒤늦게 큰 아이가 영향을 주는건지 아님 6주에도 저처럼 밑이 욱신거리고 빠지는 느낌 드는 분이 계실까요??? 눕눕해도 증상은 그대로네요..
댓글
6

내일 또 출근해야하니 걱정의 연속이네요..
4주차인 저도 그런데요 밑이 빠지는 느낌이고 울혈되는 느낌이예요 다음주 중에 병원가서 물어보려구요

4-5주차엔 애기집 급 커지느라 그렇다 들었는데 언제까지 이러려나 싶어서요..ㅠㅠ
저는5주차인대 ㅠㅠ저도 눕눕해도 밑에계속아파요 간디러울때도잇고 헝문까지 아파요ㅠㅠㅠ

저도 똥꼬에 힘들어가듯 아팠어요ㅎㅎㅎ신랑둥절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