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항문소양증으로 항문외과 가두 되죠?
며칠 전부터 밤만 되면 항문이 가렵고 항문만지면 속여드름 있는 것 처럼 좀 아픈데 원래 예약한 산부인과는 아직 갈려면 날짜가 멀었고.. 아기집보려고 예약한 거라서요 ㅠㅠ 참을 수가 없어서 월요일 되면 항문외과 가려고 하는데 임산부들도 꽤 많이 가나요? 산부인과 큰병원으로 잡으니 예약날짜가 넘 길어서 자잘한 병 치료할 땐 불편하네요ㅠㅠ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