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당기는 음식이 없어서그런지 별로 먹지도 못해서 빠지는중이에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인데..다들 살이 붙으셨나요?
임신 전보다 1키로는 찐거 같아요.. 잘 먹어서 그런가요? 😅 아랫배도 좀 부어있는거 같고 ㅠ 다들 어떠신가요?!
댓글
14
전 입덧때매 오히려 빠졌어요ㅠㅠㅠㅠ

탈퇴한 유저
저는 출혈있어서 먹눕먹눕만 하는중이라 그런지 6키로정도 쪘어요,,ㅜㅜ
저는 빠지고 있어요..

탈퇴한 유저
저도 몸무게는 별 차이 없는데 배만 튀어나왔어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