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의 필요성에 대해 생각이 많아요

저번에 난황보고 오니 태아보험의 필요성에 대해 생각이 많아졌어요 꼭 들어야 하나 그런생각도 들고 만약에,혹시나? 때문에 들어야하나 .... 그냥 실비보험만 들어될것같기도 하고 요즘 고민이 많아요...ㅠㅠ 다들 저와 같은 생각이신지요...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6

  1. 제 직장 동료가 남편 반대로 태아보험 안들었는데, 심장에 문제가 있어서 나중에 후회하고, 주변 사람들도 왜 안 들었냐고 했었어요. 저희 첫째도 보험 덕 톡톡히 봤어요. 보험 들고 아무 일도 안 생기는게 제일 좋지만, 혹시 모르는거라서 이번에 둘째도 바로 들을려구요.

  2. 전 적금 넣기로 했어요 ! 가족들도 전혀 보험 안 들고 있어서요 ! 예전에 그렇게 어렵던 시절에도 보험 없을 당시임에도 충분히 감당할 수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

    1. subcomment icon

      태아이름으로 적금 넣는게 가능한가요??

    2. subcomment icon

      그냥 적금 상품 가입하구, 적금 별칭을 아가 이름으로 하면 되죠ㅎㅎ

  3. 혹시나해서 가입하는게 보험이니 저는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

  4. 전 실비보험만 들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