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물고기면 아들이고 작고 예쁜 물고기면 딸이라고들 하던데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물고기 태몽
물고기 태몽이면 성별이 여자일까요 남자일까요?!ㅎㅎ 태몽 꿔준 친구가 물고기가 너무 웅장햇다구 아들일거같다구 하네요~~~ 🐠 아직 7주차라 성별 알 때까지 많이 남아서 그런지 너무 궁금하네요 ㅎㅎㅎ
댓글
4

엄청 컸다는거보니 아들이려나봐요 ㅎㅎㅎ
저도 금붕어선물받는꿈꿔서 성별너무궁금해요!!

우와 너무 귀여운 태몽이네여!! ㅎㅎㅎ우리 좀만 더 기다려봐용ㅠㅠ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