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주5일에 들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5일 난황 보고 왔어요🧡

어제 5주5일이었고 아가가 너무 궁금해서 예약된 진료보다 빨리 확인하고 왔어요 ㅎㅎ 며칠전엔 아기집만 있었는데 기특하게 난황을 만들어놨더라구요 다음 진료는 6주4일인데 심소들을 수 있을지 기대중이예요^^ 다른분들은 언제쯤 심소 들으셨는지 궁금합니당
댓글
10
6주4일 건강한 심장소리 들었답니다 :)
저 6주 3일에 심소 들었어요 ㅎㅎ 이번에 가시면 심소 들으실 거예요~~
저는 8주에 오라고 하셨어여ㅜㅜ 시간이 너무 안가여...기대감만 들구ㅜㅜ
5주4일이고 피비침이 있어 오늘 병원다녀왔는데 난황, 아기, 심소까지 보고 듣고 왔어요! 심장이 뛴지(?) 얼마 안된거 같다고 아직 심박수가 낮다고 하셨어요.

와 심소 빨리 들으셨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