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2일 식사시 어지럼증

제목 그대로 뭘 먹든 식사중에 어지럼증이 생겨요ㅜㅜ 식사후에도 어지럽구요😢 입덧은 아닌거 같고,, 혹시 어지럼증 심하신분 계신가요?? 밖에나가서 뭘 먹지를 못하겠네요 힝😫

댓글

10

  1. 혹시 피검사 받아보셨나요? 빈혈아니실지… ㅜㅜ

    1. subcomment icon

      원래도 빈혈수치가 많이 낮기했는데 더 심해졌나봐요ㅜㅜ 담주토욜에 예약이라 그때 가보려고 했는데 일찍 다녀와야겠어요ㅜㅜ

  2. 제가 임신극초기부터 지금까지 어지러움증이 있어요 병원에 물어보니까 기립성저혈압이라고 하더라구요, 방법없다고 조심하고 물 많이 마시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어지러워서 거의 누워만 있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 저는 밥 먹을때랑 밥 먹고나서 너무 어지러워요ㅜㅜ 앞으로가 더 걱정이네요ㅜㅜ 아푸지마시고 우리 힘내여🐣

  3. 저요!! 그럴때마다 눕눕하고 갑상선저하증이라해서 약처방후에 좀 나아진건 있어요

    1. subcomment icon

      2주뒤에 병원 가는데 가서 여쭤봐야겠어요ㅜㅜㅜ

  4. 저도 6주 2일인데 ㅠ 어지러워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아 정말요? 밥 먹을때마다 너무 힘들어요,,,, 😢

  5. 저는 자주는 아닌데 가끔 그래요. 근데 진짜 너무 피곤하고 자도자도 졸려요.ㅠㅠ 찾아보니 임신초기 호르몬때문인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진짜 자도자도 너무 졸려요ㅜㅜ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