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3일차..입덧 벗어나고싶어요 ㅠㅠ

입덧약 2알에서 한알로 줄여도 살만해서 금요잉저녁부터 안먹어봤는데 어제 오늘 두통에 헛구역징에 어주 죽갔어요ㅠㅠ 결국 오늘저녁먹은것까지 토해버리고... 입덧약도 6주차부터 먹기시작해서 이렇게 오래먹어도 되나싶고 ..... 대부분 입덧끝나고 식욕 돈다는 분들 많은데 저처럼 입덧 안끝난분들 계세요 ㅠㅠ??? 입덧약 이렇게 오래먹어도 될꺼요??

댓글

4

  1. 18주 진입인데 아직 입덧약 복용중이에요.저는 참다가 9주10주부터 약을 먹기 시작했어요.전보다 많이 좋아지긴 했는데, 아예 안먹기는 좀 두렵네요. 과식하면 게워내기도 해요. 16주면 끝날줄 알았는데 ㅜㅜ제 친구는 20주까지도 먹었다더라고요. 안좋은거면 병원에서도 처방 안했지 싶어요~ 곧 끝나리라 생각해요 조금만 더 힘내요 당근님 ^^

    1. subcomment icon

      네.. 3일째 안먹으니 불면증도 넘 심해지고 두통, 구역질도 넘 심해졌어요 ㅠㅠ 오늘까지만 참아보고 다시 한알씩 먹어야겠어요~ 답변감사해요~

  2. 저 14-17주 해외여행 했는데 입덧 안해서 끝난줄 알고 입국후 19주에 인데요 이번주에 다시 시작 했어요 찐토를 어제도 하고 오늘도 하구요

    1. subcomment icon

      헙...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네요 ㅠㅠ 입덧약 계속드시고 계세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