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9주 4키로 늘었네요~ 저는 초반에 확 늘었다가 요즘은 주당 0.4키로 정도 늘고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차(16주부터 1kg씩 늘어요ㅠ) 몇키로 쪘어요?
초반엔 입덧으로 빠지다가.. 15주? 그쯤부터 괜찮아지고 약간 먹덧 오더니 한주에 1kg씩 늘고있어요. 초반 빠진거 포함하면6-7kg 그거 제외하면 4kg정도 찐거 같은데.. 한주에 1kg씩 는다니.....!!!🤦🏻♀️ 걱정됩니다. 이제 맘 놓고 먹지 말아야할지 고민이에요..
댓글
17

초반에 확느시고 괜찮아 지셨군요!!
저도 20주인데 5키로쪘어여ㅠ 이번주 금욜에 병원가는데 걱정이에여ㅠ

꾹꾹이맘님 저와 같아요!!!저도 금에가는데 걱정입니다ㅠㅠ
저 20주 인데 3키로 늘었어요
16주 진료때 여쭤보니 한달에 1~2키로가 적당하고 한달에 3키로 이상찌면 관리가 필요하다고 하시더라구요~

그쵸 최대 주 500그람이라고 했던거 같은데ㅠ관리해야겠어요.
전 먹덧 때문에 초기에 막 찌고 유지좀 되다가 19주 되고부터 또 조금씩 늘어나기 시작했어요ㅜㅜ 과일이랑 냉면을 너무 먹었나봐요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