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조절하시고계시면 혹시 어떻게 하시나요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후 몸무게변화
임신전 75키로 과체중 경도비만이었다가.. 지금 17주 인데 10주? 부터 쭉 72키로 유지되는데, 이거 제 살이 빠지고 있는 거겠죠 ^0^…(제발..) 애기는 주수에 맞게 잘크는데.. 저같인 케이스 산모님들도 계시나요…!!!
댓글
7

때밥만 먹고.. 군것질 안해요..! 생각이안나더라고요.. 임신전에는 빵순이었는데..
저도 74키로로 시작했다가 초기에 먹덧으로 2,3키로 쪘다가 입덧으로 다시 75 찍고 지금 17주인데 75,6정도 왔다갔다해요 요며칠 몇그램씩 더 무게가 적어지는 것 같아서 쪼꼼 걱정중이예요ㅜㅜ
저도 임신확인 때 비만이었어용 지금은 18주차인데 7키로정도 빠졌네용..아이는 주수보다 2주 빨라용 ... 쌤이 덩치가 좋다고 하셨어욬ㅋㅋㅋ 그래도 식단 조금씩 조절해서 먹으려구용~
저도 아기집확인시 81 최고치 찍고 입덧으로 76까지 빠지고 이때다싶어 77로 유지 중이에요! 병원 원장님께서 막달때 더 빠지는 산모님도 애기 잘낳고 오히려 산모와 아기한테 좋다고 해서 식단은 안하지만 적게 먹으려고 노력중이에용 ㅎㅎ근데 몸무게가 은근 또 스트레스라 ㅠㅠ안받려고 하는데도 조금찌면 불안하구 그르네요
74 키론데 먹덧으로 초기에 8키로 많이쪘다 16ㅡ18주 유지하다 19주 되고나서 매일 몇그램씩 늘어나네요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