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질문이요!ㅋㅋ

몇일전에 보글보글?하는 느낌에 놀라기도하고 신기해서 계속 배만지고해도 그느낌이 안나네요 장운동인지 우연히 느껴진건지ㅜ 매일매일느낄려면 보통 몇주가 되어야 하나요?

댓글

5

  1. 전 지금 17주인데 15주쯤에 배 속에서 공기방울 터지는 느낌이 났는데 이것도 태동이라더라구용? 그리고 얼마전에는 차에 앉아서 가고있는데 배꼽 아래쯤?에서 뭔가 꿀렁 하더라구요 ㅋㅋㅋ 그 뒤로는 아직 소식이없지만 괜히 손가락으로 배 통통 시그널을 보내봅니다 ㅎㅎㅎ

  2. 저는 19주에 처음 느끼고 20주되니까 매일 자려고 누우면 꼬물꼬물해요ㅋㅋㅋ

  3. 저는 16주에 그런느낌들기 시작하구 17주 부터는 꿀렁거림(?) 느꼇어요!ㅎㅎ확실히 장운동이랑은 달라요!ㅎㅎ

  4. 저 19주 말? 쯤부터 계속 태동 느끼고 있어요 항상 활발하지는 않아요 ㅎㅎ

  5. 간헐적으로 한 번씩 그렇고 또 잠잠해지고 그렇더라구용 ㅎㅎ 뽀글뽀글 느낌이 맞대요~ 저도 초산이라 긴가민가하지만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태동질문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