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 영양제

18주 영양제

이제 18주에 진입했어요! 산부인과에서 추천해주신 엘레비트랑 오메가3만 먹고 있는데 병원에서는 엘레비트 한알만 먹어도 괜찮다고 하는데 다른 엄마분들은 어떻게 하고 계세요?? 철분제나 칼슘을 더 챙겨먹어야하나 고민이 되네요😭 초보 엄마는 뭐든지 걱정입니다

댓글

14

  1. 저도 엘레비트 유산균 오메가3 이렇게 먹고 있어요!! 변비때문에 유산균은 정말이지 필수더라구요 ㅠㅠ

  2. 모르고 함량 초과해서 먹는건 위험하니 그냥 엘레비트 하나만 드세용:) 춘분하다네요!!

  3. 저는 오메가3, 칼슘, 비타민d, 마그네슘, 엽산, 루테인 이렇게 먹어요~ 너무 많이 먹는건지 모르겠어요..

    1. subcomment icon

      한번에 약 다 드실라면 힘드시겠어요 ㅠㅠ 전 그나마 2알이라 괜찮은데.. 아기는 엄마가 자기 위해 고생하는거 알거에요 분명^^

  4. 저는 오메가 엽산 철분 비타민d 유산균 콜라겐 먹고 이써요

    1. subcomment icon

      오 콜라겐까지!! 피부에 잔주름이 생겨서 걱정이에요...

  5. 저도 병원에서 엘레비트 하나면 충분하다고 하셨어요. 철분제 칼슘제 추가 필요없다고 하셨고 추후 시기가되면 비타민d 따로 체크해주신다고 하셨고요. 유산균은 매일 먹어요. 오메가는 자꾸 까먹네요

    1. subcomment icon

      ㅎㅎ 저도 교수님이 과해도 안좋다고 하던대로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걱정은 안될 수가 없나봐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8주 영양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