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발바닥통증

이제 20주차 입성~~ 혹시 발바닥 아프신분 계신가요?? 자고일어나도 아프고 앉아있어도 아프고 저만 아픈건가요😲ㅎㅎㅎ

댓글

10

  1. 전 일찍부터 발바닥이 아파서 압박스타킹 처방받아서 쓰고있어요ㅠㅠ 출퇴근때 신고다니고 신발도 스케쳐스 고워크 사서 신는데 훨씬!!! 안아파여 ㅋㅋㅋㅋㅋ진짜 살거같아요 이틀에 한번은 신랑이 족욕도 해주고잇어용

    1. subcomment icon

      신발도 좀 편한거 신어야되는군요~! 압박스타킹 저도 처방받아야겠어요! 전 벽에 다리 위로 올리고라도 있는데 배가 땡겨서 그것도 이제 못하네여🥲

    2. subcomment icon

      그건 위험할까바 전 엄두도못내구ㅠㅠ 병원가서 말하니 압박스타킹 신구 발편한 신발 신으라더라구용

  2. 저도 자고 일어나면 발바닥이 너무 아파요 부어서 그런거 같기도하고 계속 걷다보면 괜찮긴한데 일어나서 첨 디딜때가 참을수 없네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걷다보면 괜찮은데 집에서 쉬면 발에서 불나는거같아요 ㅎㅎㅎ혈액순환에 신경좀써야되나봐요! 오늘부터 족욕이라도 해야겠네염 ㅠㅠ

  3. 저도 임신전부터 족저근막염이 잇엇어서 아프더라구요.맨발일때가 더아파서 집에서는 굽좀잇는 슬리퍼 신고 다니는데 좀 나아요~

    1. subcomment icon

      마사지해도 상관없는거죵? ㅠㅠㅠㅠ너무 아파서 다리마사지 안하면 하루죙일 아푸네요

    2. subcomment icon

      저는 그냥 발바닥만 주물주물하거나 따뜻하게 해주고 잇어요ㅜㅜ

  4. 저도 너무 아파요😭 의사선생님께서 족저근막염 이야기를 하시던데 임신기간 동안은 치료가 어려우니 아기 낳을 때까지 참는 방법밖에 없을 거라고 안타까워 하시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참아야한다니.. ㅠㅠ 몸무게증가로 발바닥이 아파지는건가봐요 😰 아가를 위해서 참아야겠네욤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