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일찍부터 발바닥이 아파서 압박스타킹 처방받아서 쓰고있어요ㅠㅠ 출퇴근때 신고다니고 신발도 스케쳐스 고워크 사서 신는데 훨씬!!! 안아파여 ㅋㅋㅋㅋㅋ진짜 살거같아요 이틀에 한번은 신랑이 족욕도 해주고잇어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발바닥통증
이제 20주차 입성~~ 혹시 발바닥 아프신분 계신가요?? 자고일어나도 아프고 앉아있어도 아프고 저만 아픈건가요😲ㅎㅎㅎ
댓글
10

신발도 좀 편한거 신어야되는군요~! 압박스타킹 저도 처방받아야겠어요! 전 벽에 다리 위로 올리고라도 있는데 배가 땡겨서 그것도 이제 못하네여🥲

그건 위험할까바 전 엄두도못내구ㅠㅠ 병원가서 말하니 압박스타킹 신구 발편한 신발 신으라더라구용
저도 자고 일어나면 발바닥이 너무 아파요 부어서 그런거 같기도하고 계속 걷다보면 괜찮긴한데 일어나서 첨 디딜때가 참을수 없네요 ㅠㅠ

저도 걷다보면 괜찮은데 집에서 쉬면 발에서 불나는거같아요 ㅎㅎㅎ혈액순환에 신경좀써야되나봐요! 오늘부터 족욕이라도 해야겠네염 ㅠㅠ
저도 임신전부터 족저근막염이 잇엇어서 아프더라구요.맨발일때가 더아파서 집에서는 굽좀잇는 슬리퍼 신고 다니는데 좀 나아요~

마사지해도 상관없는거죵? ㅠㅠㅠㅠ너무 아파서 다리마사지 안하면 하루죙일 아푸네요

저는 그냥 발바닥만 주물주물하거나 따뜻하게 해주고 잇어요ㅜㅜ
저도 너무 아파요😭 의사선생님께서 족저근막염 이야기를 하시던데 임신기간 동안은 치료가 어려우니 아기 낳을 때까지 참는 방법밖에 없을 거라고 안타까워 하시더라고요🥲🥲

참아야한다니.. ㅠㅠ 몸무게증가로 발바닥이 아파지는건가봐요 😰 아가를 위해서 참아야겠네욤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