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운동다닐때 선생님이 아이낳고 운동을 밀도있게 해줘야 몸도 빨리 돌아올수 있다고 들었어요!! 기간이 오래지나면 몸을 복구(?)하는데도 다 아려워진다고 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후 pt / 다이어트
저 11월출산하는 예비맘이에요ㅜㅜ 고민인게..제가 내년10월에 결혼식인데 전 뚠뚠이로 하고싶지않거든요ㅜㅜ그래서 애기 낳고 하는거로 결정한건데 제 생각으로는 애낳고 조리원2주하고 두달정도 쉬다가 pt할생각이였어요ㅜㅜ 제가 꼭 제왕을하겠더는건 아닌데 어쩔수없게 제왕응ㄹ하게될경우가있으니까 아는언니가 말해주길 제왕하면 운동 못할꺼다 배에 힘이안들어가서 복근운동은 못한다 적어도 반년 넘어야한다 이런소리하는데ㅠㅠㅠㅠㅠ다들 다이어트 어떻게 하셨나요?? 제가 임신전에도 살이 찐 상태였어서 58-60까지 나갔어요...출산하고 붓기 다 빠진다고해도 저 몸무게일텐데 전 정말 싫거든요ㅠㅠ 살 찐 상태로 결혼하는게... 다들 출산하고 다이어트 성공하셨나요?
댓글
5
헐 저랑 예정일두 결혼식도 달이 같아요! 저도 애초에 통통이여서 지금 19주인데 배가 거의 29주 정도네요 ... ㅠㅠㅠ 애기낳고 어떻게 뺄지 막막 .. 저희 그래도 이악물고 열심히 빼보아요!!!!!
사실 저는 임신전에 다이어트 빡세게해서 진짜 마름을 찍은상태였구 식을 올렸어요! 다이어트를 하게된건 아이를 어느정도 키워놓고보니 몸이 너무 보기싫더라구요~자존감도 키우고 혼자의 시간도 필요해서 죽어라 그냥 당연하게 관리했어요! 근데 몸조리는 적어도 2,3달은 해야하고 신생아라 사실 시간도 없어요~~ 그 이후부터 요가로 골반이나 몸 교정해주고 피티받으면서 식단하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봅니다!! 일단 지금 임산부일때도 관리를 적절히 하면 더 좋을거에요^^
빠지실거에요!저도11월 예정인데, 지금 마음은 운동선수급 입니다!ㅋㅋㅋ 화이팅이요 우리같이 홧팅해요♥

저도 11월인데ㅜㅜ벌써 걱정이에요ㅜㅜ..저랑 똑같으신 ㅠㅠㅋㅋㅋ마음은 정말 선수에요ㅠㅠ흑...화이팅이에요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