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어제 뿌매 했어요 임산부가 써도되는 약이 있다고하던데요..그런데병원에서도12주이후 괜찮다고했어요 저는18주에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머리 하셨나요ㅠㅠ?
반곱슬이여서 장마철 다가오니 난리에요 물론 염색한 머리도 난리.. 생각보다 머리 스트레스가 커졌어요 다들 머리 하셨나요~? 회도 맘껏 먹었던 저인지라 묭실도 그냥 갈까하는데.. 괜찮겠죠? (답정너인..😂😂)
댓글
25
전줄알았아요.....곱슬에 임신이후 뿌염을 못해서 진짜 어디나가기싫을정도인데 미용실 가도되겠죠?

저도 그래서 모자 쓸 수 있을땐 모자썼어요ㅠㅠ 많은 분들이 가셨다고 해서 저도 가려구요!! 우리 가요!!(?)😂😂
저도 오늘 18주인데 염색하고와써요🙂

이쁘게 잘 하셨나요😆 저도 조만간 갈래욧
18주되고 머리 싹둑 자르고 c컬 넣었어요! 원장쌤이 알아서 두피에는 안닿게 잘해주시더라구요! 확실히 기분전환되요!!

역시 기분전환도 되고 깔끔해져서 좋을거 같아요! 꼭 해야지ㅜㅜㅋㅋ
의사쌤한테 물어보고 엄마가 머리하고나면 기분좋으니까 해도된다는 말을 듣고 했답니다 ㅎㅎㅎ 갑작스레 17주쯤에했는데 미리하길잘했다싶드라구요 ㅎㅎㅎㅎ 몸이무거워 지면 오래앉아있기 더 힘들겠다싶어서요~

어머 엄마의 기분❤️을 중요시 해주시다니>_< 진짜 속눈썹 붙이는거도 누워있기 힘들어서 못하겠더라고요..(그래도 못잃어😢)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