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하루동안은 연녹색 냉 나오더라구요. 콘돔 썼는데도요 다른 증상도 없고 잠깐 그러고 말길래 신경 안썼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관계 후 색깔있는 냉 나오는 분 있나요?
태동 기다리고있는 18주 맘이에요~ 임신초기 시도 후 아파서 못하고, 4개월 넘게 잘참아준 남편과 어제 4개월만에 관계했는데, 질내사정했거든요~ 근데 바로 씻으려고 보니 노락색 + 연녹색 냉이 나왔더라구요~ 몇시간 후에도 또 그래서 어젠 속옷을 3번 갈아입었네요~~ 다른 질염은 없었고, 초기에 칸디다염 있어서 치료받았었기에 세정제쓰고 혹시몰라 약도 발라줘봤는데.. 자고 일어나보니 소변 후 휴지에는 여전히 살짝 연녹색이 묻어나고 속옷에 묻을 정도는 아니네요~~ 냄새도 가려움도 전혀없는데... 남편은 정액일 것 같다고 하는데.. 지금 이전병원 졸업하고, 대학병원 출산병원으로 전원 예정이라 진료까지는 한달정도 남았거든요ㅠㅠ 17주부터 땡기기 시작했던 아랫배도 괜히 신경쓰이고... 일주일 전에 보고 온 축복이도 좀 걱정되고.. 태동이라도 느껴지면 좋은데 아직 못느껴서ㅠㅠ 혹시 관계후 바로 색 있는 분비물 나오신 분들 있으실까요?
댓글
10

오 그러셨군여! 비슷한경우가 있다니 한결 마음 놓이네요~저도 하루지나니까 냉 없이 괜찮아지더라구요~^^
질내사정해도 괜찮아여..~

:) 감사해요~ 하루지나니까 냉도 괜찮아졌네용ㅎ
임신하고 질내사정하면 안좋대요. 자궁수축온다고해서 저희는 콘돔사용해용

넹~~감사해요! 제가 아파서 ㅋㄷ은 못하고...ㅠ 임신하고 처음한거라 또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ㅋㅋ질내사정 하지않도록 조심해야져~~
질내사정하고 바로 나온거면 정액인거 같아요~ 근데 임신중 질내사정 가능한건가요?? 감염위험때문에 콘돔 사용해야 하는걸로 알고있어요~!

찾아보니, 자궁끝이 닫혀있어서 태아한테 영향이 없다더라구요~~ 그래도 담부턴 질내사정은 좀 조심해야겠어요~ ㅋㄷ 사용하면 제가 아파서 못쓰고ㅠ 세정제 사용해서 깨끗이하면 괜찮대용!
글쎄요.. 노란게 짙고 덩어리로 나오면 연두색? 느낌이 나긴 하는거같은데.. 저도 감기처럼 질염을 달고살아서... 임신 후 분미물이 증가한다 들었는데 계속 색있는 분비물이 나오면 병원 가보셔야될거같아요~

ㅠ 넵! 냄새도 간지러움도 없고 확실히 어제보다 적어져서 내일까지 상태보고 계속 이러면 가까운 병원이라도 가봐야겠어요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