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예약 하셨나요 ??

10월 26일 출산예정일이라 6월에는 조리원 예약해야 할것 같은데요..고민이 생겼어요 제가 다니는 병원에 조리원이 윗층에 있어서 당연히 거기로 하려고 맘먹고 있었는데 오늘 알아보니 남편은 조리원에 아예 못들어 온다고 하네요 ㅠㅠ 2주간 애기도 못보고 물건 전달도 데스크에 맡겨야 한다니 이렇게 해도 괜찮을지 고민이네요.. 소아과에서 의사선생님이 매일 회진 해주시는게 장점이라 다른곳은 생각안했는데 남편이 아예 못오는건 너무 큰 단점같고요... 다들 조리원 어떻게 결정하셨나요?? 궁금하네용~~

댓글

40

  1. 저도 비슷한데 중간에 한번은 들어왔다가 나갈 수 있다더라구요 그거라도 어딘지ㅠㅠㅠ아직 남편 안되는 곳도 많다 해서 저는 그냥 예약했어요

  2. 코로나가 종식되어서 남편 출입도 자유로우면 좋겠어요 ㅠㅠ

  3. 저도 했어요 12주차때 !! 저도 안된다고 해서 일주일+2 (입소날로 하루라고 해서 몇일더있어야 ㅋㅋ일주일 푹쉬더라고요) 하고 산후 도우미 쓸까 생각중이에요

  4. 저는 심장소리듣고 바로 예약했어요!ㅎㅎ마침 산후조리원이 확장이전해서 조리원 투어도 다녀왔네요. 남편이 못들어오는건 좀 많이 안타깝고 아쉽지만 그만큼 더더욱 산모와 아기를 생각하는 곳이라고 좋게 생각해야겠네요ㅠㅠㅠ 그래도 좀 나아지지 않을까요? 제가 갈 곳도 코로나 상황이 변하면 보호자 출입에 제한이 있을거라고 해요

  5. 전 20주 쯤에 계약했어요~ 저도 늦은 편이라던데 그래서 그런지 특실은 없더라구요ㅜ 근데 현재는 남편 출입도 안되니 특실아니어도 괜찮을 거 같아요. 현재 계신 산모들 보호를 위해 방 구경도 못하더라구요. 상담가서 사진으로만 보고 정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