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저도 루이보스티 진짜 입에 안맞더라구요 차라리 그냥 맹물이 맛있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물 뭐드세용 -?ㅎㅎ
저는 직장인이라 출근하면 16온즈컵에 둥굴레차 티백 잠깐 넣었다빼서 물냄새(?)만 안나게 해서 매일마셨는데 둥글레차도 카페인이 약하게 있다고하셔서ㅠ 루이보스는 진짜 제취향 아니고.. 양수가 많아서 특별히 물을 마셔야하는건아닌데 입이 텁텁해서요😭 좋은거있으심 공유부탁드려용❤️
댓글
32
평상시 물처럼 마실 차를 찾고 계신다면 루이보스보리차 마시는게 좋데요! 둥굴레나 옥수수수염차같은 차들은 물처럼 자주 먹으면 안좋다고 들었어요!
저는 루이보스보리차 마셔요!막 루이보스 냄새가 많이나진 않아서 적당히 챙겨마시고 있어용ㅎㅎ
카모마일이랑 페퍼민트 같은거 섞어서 차갑게 마시면 맛있어요
옥수수차 끓여먹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