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넘 이뻐요 ㅎㅎ 저는 태교는 따로안하고 평소에 좋아하던거해요 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보넷

손목도 아프고 손가락도 부어서 뜨개질 그만하려했는데 날씨는 넘 더워서 밖에는 못나가고 집에만 있을라니 너~어~무~ 답답해서 또 요렇게 떴네요. 아는 언니가 넘 예쁘다고해주니 더 뜨고싶어져요ㅎㅎㅎ 다른분들은 더운 여름날 집에서 어떤 태교 하시나용??
댓글
12

감사해요^^ 엄마 좋아하는거 하는게 그게 젤 좋은 태교죠~
너무예뻐요! 저도 사놓긴했는데 시작이 어렵네요ㅎㅎㅎ

저도 사놓고 한참있다가 시작했어요. 저만 그런거 아니였네요. 시작하시면 재밌을거예요~
우와 너무 귀여워요!!!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대박 금손!!!똥손엄마는 미안해지네요ㅋㅋ

저도 똥손에서... ㅋㅋ 뜨고풀고를 반복하다보니 되더라구요~
오 진짜 예뻐요 ㅎㅎ 금손 부럽습니다ㅜ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