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포도!!!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과일사랑 ㅠㅠ

여름이라 넘 덥고 짜증나지만 그토록 먹고팟던 과일 폭풍 흡입할수잇어 너무 좋아요ㅠㅠㅠ행복해여
댓글
18

맛있습니당ㅎㅎ
과일 너무 먹으면 아기 커져서 조심하면서 먹네요 ㅠㅠ

아그래요..? 전 초기때부터 과일만 미친듯이 먹는데.. 아가가 큰편은 아니에오
제가 딱 먹고싶은 과일만 드셨네요 ㅠㅠ 대리만족하고가용 ㅎㅎ

임산부들은 다 거기서 거기인듯요 ㅋㅋㅋ 변하나봐요
우왕 넘 부러워요 다 맛나보여용

생각보다 다 넘 맛잇더라구요 ㅎㅎㅎ임신하니 과일만 땡겨요
여름이 좋은 이유에요.. :) 복숭아 럽럽 !

포도도 사랑입니당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