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른쪽 사타구니랑 아랫배요 ㅠㅠ 어제 저녁부터 갑자기 아프더라구요 ... 애기는 엄청나게 태동중이라 그냥 자궁이가 커져서 인대 늘어나는가보다 생각햇는데 자는내내 아프다보니 너무 짜증나욬ㅋㅋㅋㅋ 병원 갈때마다 이래저래 아플수 있다 얘기 듣고 못 참는 통증은 바로 오세요 해서 그냥 몇일 지나면 괜찮아지겠지 하는 맘이에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른쪽 골반통증
오늘 기준 이틀째 오른쪽 골반이 땡기는데 병원을 가야할지.. 고민이네요 심한건 아니고 신경 쓰일 정도인데요… 많이 뛰면 아픈거처럼 아픈 느낌이라서요..
댓글
2
전 왼쪽이그런데 곧출산하는언니한테물어보니 자기도그랫다고ㅋㅋ 그냥별거아니라고 넘겨요 가도약도없고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