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ㅠㅠ저도같은고민중입니다24주진입하는데 이틀전부터갑자기태동이줄고약해져서기다리다가낼병원가보려구요 당연히 괜찮켔지만 정신건강상가보는게저한테좋을것같아서ㅎㅎ글읽어보니 안심되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차 진입 후 태동이 많이 약해진거 같아요
다른분들은 어떠세요? 지난주 일욜, 어제 태동이 약한거 같은데,,, 아예 없는건 아니고요! 저 병원 가봐야할까요? 좀걱정이 되네요ㅜㅜ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다들 댓글 넘 감사해요ㅜ 글 올리고 좀 이따가 배를 가만히 지켜봤는데요 ㅎ 한동안,,, 들썩들썩거리고 움직이긴해서 괜히 걱정한거 같더라구요ㅜㅜ 임신하면 걱정투성이 엄마가 되나봐요ㅠ 힝,,,
댓글
25

네 생각보다 이런증상을 지닌 분들이 많네요 저는 누워서 배도 보고 계속 관찰해보려구요 아예 안움직이진 않아서요! ㅎㅎ다음주가 검진일인데ㅠ,ㅠ 미리가야할지 고민은 하고있어요ㅎㅎ

걱정이죠ㅠㅠ전다음검진일이7 월이라 ㅜㅠ 저도움직이긴하는데 밤마다아빠목소리들으면 뻥뻥찼는데 가만히있고ㅠ눈물이나요 남편은유난이다하는데ㅠ더서러운ㅎㅎ...다녀올께요!! 복덩님도 갠찮으실꺼에요
앗 저도 그랬어요! 전 22주부터 줄어서 걱정돼서 가봤는데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여전히 태동이 좀 줄은 상태예요. 자궁이 넓어져서 그렇다는 말을 봤는데 그런가보다 하고있어요

그렇군요! 저도 임신하고 걱정이 더 늘어서,,과민반응한거 같기도해요ㅋ
몇일 조용하더니 폭풍태동해요 ㅠㅠㅠㅠㅋㅋ

오!!! 희소식입니다ㅋ
저도 그래요ㅠㅠㅠ 그래서 걱정중이얶어요..

네ㅜㅜ 그래도 움직이긴하죠?애기가?
저도 그래서 병원 다녀왔는데 잘 움직이더라구요~ 심소도 듣고 나니 단지 제가 느끼는게 약했던거 같아요 ㅎ 불안하면 언제든 와서 확인하라고 해주셔서 넘 좋았어요!!

네 ㅎㅎ 저도 제가 괜히 걱정하고 불안해서 그런거 같아요 움직이고있는게 가끔 느껴지긴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