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비오템 튼살크림써요! 아토팜쓰다가 갈아탔는데 향이랑 발림성이 훨씬조아요👍🏻 거기에 클라랑스 오일 같이 발라주고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 추천해주세요~
튼살크림을 거의 다 써가서 사야하는데 향도 괜찮도 효과좋은 튼살크림 있을까요? 지금쓰고 있는게 궁중비책인데 효과는 있는것도같고 아닌것도 같고..냄새도 너무 별로고 바르고나면 끈덕거려서 시러요 ㅠㅠ 추천 해주세요🙏
댓글
19

비오템도 은근 많이 쓰시네요 ㅎㅎ찾아봐야겠어요 ㅎㅎ
저는 첫째때부터 파머스크림이랑 프라이웰 오일 발랐어요~

감사해용 ㅎㅎ찾아볼게용 ㅎㅎ
일리윤쓰고있는데 바르고 끈적임없고 양도 많아서 듬뿍듬뿍발라줘요~

일리윤꺼도 많이 쓰나봐오~ㅎㅎ
아토팜 오일&로션 같이 쓰고있는데 좋은거 같아요!!

저고 아토팜 쓰는데 좋아요 순한느낌이에요!

감사해용 ㅎㅎ찾아볼게요~
저는 프롬맘 써요~친구한테 선물 받아서 썼다가 좋아서 다른친구한테 선물 조르기로 3통 추가로 선물 받아서 든든하네요 ㅎㅎ 성분도 좋고 발림성, 흡수성, 보습까지 모두 만족합니다~21주차인데 아직까지 오일의 필요성까지는 못느껴서 프롬맘 단독으로 사용중인데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추천합니다 :)

감사해요 ㅎㅎ찾아볼게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