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우리 범이랑 예정일이 같아요!! 실내온도도 있고 주변에서 이불까진 필요 없다해서 얇은 거즈블랭킷 장바구니에 담아뒀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월아기이불머쓰나요?
아기10월24일태어나는데 이불머써야되나요?곧겨울이라 모르겠어요
댓글
9
얇은거 보통 겨울꺼 다 준비하려구영~ 어차피 다 쓰게될거같아서 ㅋㅋ
겨울이라도 외풍 심한 주택 아니고는 집 안에서 덮는 겨울이불 딱히 필요 없어요~그냥 4계절 사용가능한 거즈블랭킷 정도면 괜찮을거예요!
엄마가 이불욕심 많아서 첫째때 여러세트 구비했었는데 한세트도 제대로 사용 못했답니다 ㅠ 저희 아이뿐 아니라 대부분의 아이들이 6세인 지금까지도 이불 안덮고 자요 ㅠㅠ 세트말고 블랭킷 정도만 계절별 준비하셔도 됩니다~~
태열이 있어서 여름이불만 생각하고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