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식후 걷기만해요 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운동 뭐 하세요?🥹
다른 분들 보면 관리도 잘하시고, 운동도 하시는것 같은데~ 전 왜이렇게 움직이기가 싫죠?😢😢 다들 어떤 운동 하시나용?
댓글
36

그거라도 대단한거에용 ㅋㅋㅋ식후엔 더 움직이기 싫어지는데😭
화목 요가하구 월요일은 주말 피로로 ㅋㅋ쉬구 수요일은 재봉틀 하고 금요일도 쉬어요 쉴땐 저녁에 강아지랑 남편이랑 산책가요! 이렇게 눕눕 ㅋㅋㅋ하다가 ㅋㅋㅋ체력이 자꾸 떨어져서요

그쳐ㅠ 눕눕하니까 더 움직이기 시러요 ㅋㅋㅋ 재봉틀도 하시고~ 손재주가 좋으신가봐요 ㅎㅎ
저는 아침에는 일어나서 요가하고 저녁에 30~1시간 산책해요 !

혼자 요가 하시는거에요??ㅎㅎ
저는 산책만 하고 잇는데 유튜브 보고 임산부 운동시작하려고요~

어떤 운동으로 하시려구용?ㅎㅎ
산책하다가 더워서 헬스장 등록햇어요 에어컨 바람 쐬며 유산소랑 근력운동 깔짝 거리고 잇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몸무게는 뭐....관리가 안되고 잇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벌써 살 너무 많이 쪄서ㅠㅠ 고민이에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