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네일아트 .. ㅠㅠ 궁금해요

이제 5주 3일 됬는데 기존에도 네일아트를 꾸준히 받아왔는데 혹시 네일아트 받아두 될까요ㅠㅠ 아시는분 있으시면 가르쳐주세요ㅠ!!

댓글

10

  1. 네일업계 종사 15년차 예비맘 입니다 ! 아무래도 위생 + 화학제품 문제때문에 좋은건 아니겠지요! ㅎㅎ 그치만 매일매일 직업상 더 많이 제품을 가까이하고 많이 만지시는 종사자분들도 만삭때 까지 시술은 다 하신답니다 ^^ 보통 한두달에 한번씩 제거+시술하시니 위험산모만(병원에서 따로 말씀하신분) 아니시면 위생만 좀 더 신경써달라고 하시고 ㅎㅎ 오래앉아있는게 무리가 안갈정도로 손발 젤네일 스트레스 해소겸 취미로 하셔도 충분히 괜찮은걸루 알고있어요 ~^^ 저두 5주차인데 어제 손톱 새걸루 바껏어용 ㅎㅎㅎㅎ (그리구 원래도 손발톱은 각질층으로 되어있어서 숨은 쉬지않는 구조에요 ^^)다만 출산일이 다가오면 산소포화도 등 병원에서 확인해야할 경우의 수가 많으니 제거 해놓으시는게 좋아요 ^^

    1. subcomment icon

      계속 다니던 네일샵원장님께 임신소식 알리고 시술받는게 맘편하겠네욤 ?!?! 리무버는 상관 없는걸까요?!ㅠ

    2. subcomment icon

      네네 ㅎㅎㅎ 퍼부어버리는거 아니면 괜찮으실거같아요 너무 오래 노출만 안되시면여 ^^ 최대한 리무버 소량에 드릴오프만 부탁드려보세요 ㅎㅎ

    3.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ㅠㅠㅠㅠ ❤

    4. subcomment icon

      궁금한게 싹~해결됬어요! 역시 전문가👍^^

    5. subcomment icon

      실기시험은 추천해드리지않아용 ㅠㅠ일반 젤컬러가 아니라 아크릴이나 리퀴드 글루 글루드라이 많이 만지셔야해서 .. 비추입니당!

  2. 제 친구도 둘째 임신중인데 젤네일 꾸준히 하더라구요~ 출산 전에만 지우면 된다고해요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가능만 하다면 꾸준히.. 출산전까지는 하구싶네요ㅠㅠ

  3. 젤네일 지울때쓰는 녹이는 리무버 성분이 독해서 하지말라고 하는거지 손톱그라인더로 갈고 그러는거는 괜찮대요! 단 만삭때부터 아이 출산할때는 손톱이 숨쉬는게 좋으니 그때만 피하라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ㅠㅠ 출산전에는 네일받을 힘도 없을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네일아트 .. ㅠㅠ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