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업계 종사 15년차 예비맘 입니다 ! 아무래도 위생 + 화학제품 문제때문에 좋은건 아니겠지요! ㅎㅎ 그치만 매일매일 직업상 더 많이 제품을 가까이하고 많이 만지시는 종사자분들도 만삭때 까지 시술은 다 하신답니다 ^^ 보통 한두달에 한번씩 제거+시술하시니 위험산모만(병원에서 따로 말씀하신분) 아니시면 위생만 좀 더 신경써달라고 하시고 ㅎㅎ 오래앉아있는게 무리가 안갈정도로 손발 젤네일 스트레스 해소겸 취미로 하셔도 충분히 괜찮은걸루 알고있어요 ~^^ 저두 5주차인데 어제 손톱 새걸루 바껏어용 ㅎㅎㅎㅎ (그리구 원래도 손발톱은 각질층으로 되어있어서 숨은 쉬지않는 구조에요 ^^)다만 출산일이 다가오면 산소포화도 등 병원에서 확인해야할 경우의 수가 많으니 제거 해놓으시는게 좋아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네일아트 .. ㅠㅠ 궁금해요
이제 5주 3일 됬는데 기존에도 네일아트를 꾸준히 받아왔는데 혹시 네일아트 받아두 될까요ㅠㅠ 아시는분 있으시면 가르쳐주세요ㅠ!!
댓글
10

계속 다니던 네일샵원장님께 임신소식 알리고 시술받는게 맘편하겠네욤 ?!?! 리무버는 상관 없는걸까요?!ㅠ

네네 ㅎㅎㅎ 퍼부어버리는거 아니면 괜찮으실거같아요 너무 오래 노출만 안되시면여 ^^ 최대한 리무버 소량에 드릴오프만 부탁드려보세요 ㅎㅎ

감사합니당 ㅠㅠㅠㅠ ❤

궁금한게 싹~해결됬어요! 역시 전문가👍^^

실기시험은 추천해드리지않아용 ㅠㅠ일반 젤컬러가 아니라 아크릴이나 리퀴드 글루 글루드라이 많이 만지셔야해서 .. 비추입니당!
제 친구도 둘째 임신중인데 젤네일 꾸준히 하더라구요~ 출산 전에만 지우면 된다고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가능만 하다면 꾸준히.. 출산전까지는 하구싶네요ㅠㅠ
젤네일 지울때쓰는 녹이는 리무버 성분이 독해서 하지말라고 하는거지 손톱그라인더로 갈고 그러는거는 괜찮대요! 단 만삭때부터 아이 출산할때는 손톱이 숨쉬는게 좋으니 그때만 피하라고 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ㅠㅠ 출산전에는 네일받을 힘도 없을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