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첫진료 첫초음파 궁금해요!!

혹시 첫 진료 하면 비용이 어느정도 나오나요? 저는 한달 전쯤 임신 전에 자궁경부암 검사도 했는데 세균도 없고 괜찮다고 해서 이런 검사는 안하려고해요! 필수로 검사해야하는게 있나요? 지금 임테기도 두줄 나오고 4주5일차인데 이번주 토욜 (5주3일차)에 병원 가면 피검사도 꼭 해야하는건가요?? 그리고 주수 계산이 제가 한거랑 병원 가면 달라진다고 하던데 맞나용!?

댓글

11

  1. 저도8700원이요

  2. 저는 산전검사 경부암검사 피검사 다 없이 딱 초음파만 했는데 9천원정도 나온듯요?

  3. 저 오늘 막생기준으로 4주6일차에요! 방금 병원다녀왔습니다! 초음파상으로 안보이면 피검하나봐요 오늘 피검 안하고 초음파확인하고 왔어요 보일듯 작은 아기집 확인했구요 다음 주에 다시 확인하기로 했어요^^! 자궁경부암 검진도 1년안에 받았음 또 하실 필요 없을거에요! 마지막 생리를 기준으로 일단 계산을 하기 때문에 언제 수정이되고 착상이 되었는지는 확실하지 않아서 다르긴 할거에요^^ 진료비는 만원도 안나왔네요 다니던 산부인과라 그런건지는 잘 모르겟어요ㅜㅜ

    1. subcomment icon

      엄청 싸네요..!?! 아 무조건 피검이 아니군요 피검은 비용보다 주사가 너무 싫어서ㅠㅠㅠㅠㅠㅠㅠ 제발 아기집 확인하고 주사바늘 안 꽂길 기도해야겠어요,,♥️

  4. 피검사랑 소변검사는 보건소가서 하면 무료에요 ~ 하고나서 검사지 받구 병원갈때 가져가서 제출하셔도 되요

    1. subcomment icon

      우와 꿀팁 감사합니다♥️

  5. 저는 초진때 초음파로 아기집이 안보여서 피검사까지했는데 4만6천원정도 나왔어요. 초진에 30만원은 너무 과한데요?

    1. subcomment icon

      아하~~ 다행이에요. 네이버 검색해보니 이것저것 검사하고 23 만원 30만원 막 이렇게 다양해서 엄청 많이 나오는줄 알았네요ㅠㅠ 감사합니다 ㅎㅎㅎ 오만원정도 생각하면 되겠네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