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다시 찾아온 소중한 천사님,꼭꼭 잘 붙어있어랍!! 저도 시원한국물이 땡겨요~냉면,밀면,물김치 이런것들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 후 임신 성공!

1월에 마음 아픈 일이 있었어요. 9주차에 병원에 갔는데 아이가 자라지 않고 있었고 계류유산을 하게 되었어요. 무엇보다 가장 힘들었을 아내의 심신 걱정 되었는데 다행히 서로 잘 극복 했습니다. 그러던 중 생각보다 빠르게, 6개월 만에 아이가 다시 찾아와 주었어요! 너무 감사한 일이네요. 5주 6일차이고 너무 건강하답니다 흐흐 너무 행복해요. 그런데 아내가 역대급 고통에 시달리고 있어요. 뭘 먹어도 소화를 못하는데, 안먹으면 기절 직전까지 가더라고요. 계속 음식을 챙기는데 아주 걱정이네요. 향료 들어간 음식이 안맞아서 다들 찾으시는 사탕도 못먹네요.. 혹시 유난히 잘 들어갔던 음식이나 간식이 있으면 남겨주시겠어요?
댓글
8
전 냉면,과일 같은거만 땡겨요~~ㅠㅠ 몸에 안좋을거같은뎅..
전 요즘 수박으로 진정시키고 있어요!
전 방울토마토요!! 안먹으면 울렁거리고 너무 힘들어서 방울토마토 먹고있어요 원래 안좋아했는데 넘 맛있더라구요
다 달라요ㅠㅠ 전 냄새도 못맡을 것 같던 소고기수육이 의외로 잘넘어가더라구요;;; 근데 한번 먹은 음식 또 못먹겠고 계속 새로운 걸 찾아내야해요ㅠㅠ 아, 전 흰우유는 잘 넘어가요! 다 캐바캐 다달라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