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ㅠ 저도 둘째인데 지금 그래요 6주2일이거든요 배도 제법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 의사쌤이 너무 걱정말라거 자궁커져서 그런거라고 하시더라구요 ㅎ 그리고 둘째는 배가 더빨리 나온데옄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밤만되면 아랫배가 더 아픈거같아요ㅠㅠ
막생기준 5주4일이에요.. 낮에 내내 괜찮아가 밤엔 콕콕쑤시고 뻐근해요😭 두찌인데도 자궁커질때 아프네요... 다른 맘들도 아랫배 통증 있나요?
댓글
13

헉 배 나온거 맞죠...? 저도 갑자기 아랫배가 좀 볼록해서... 이렇게 빨리?? 아니겠지??? 근데 좀 딱딱하네...? 싶었거든요ㅋㅋㅋㅋ😮

네 놀려요 ㅋ다들 4갤 넘었냐고
콕콕 쑤시고 뻐근하다가 증상 사라지면 또 걱정되더라고요ㅠㅠ 아기집이 잘 크구 있구나~라고 알게끔 콕콕 신호오는게 전 더 감사하더군요

아기집 확장공사 하는중인가봐요 히히

탈퇴한 유저
ㅠㅠ저주 오늘아침부터 배가 아픈거 같아 걱정이에요..흑흑

오늘 여쭤보니까 걱정 안해두 된다고 하셔요🤤
저도요 ㅠ 낮에는 팔팔한데 밤에 넘 힘드네요,,,,

오늘 여쭤보니까 밤에 호르몬이 더 왕성해서 그렇대요~
저도 약간.자고일어낫을때.아침에 좀 그런거 같아요 ^^

그쳐그초ㅜㅜ 오늘 여쭤보니까 계속 그러는거 아니면 괜찮다구 하셨어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