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0년납 30세 만기 + 실비 해서 한달에 7만 4처넌 정도 해서 가입해써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태아보험 모두 가입하셨나요? ㅠㅠ보험료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네요.. 전 상담받으니 십만원은 넘는거 같아요ㅜㅠㅠㅠㅠ
댓글
4


탈퇴한 유저
ㅠㅠ저도 좀 더 알아봐야겠네여...감사합니다!
100세만기라 그래요 모든보험이 100세만기일필욘없어요


탈퇴한 유저
아네|알겠습니당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