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중반 배가 아파서 병원갔는데 어쩌다 심소 듣고 왔어요!!

5주중반 배가 아파서 병원갔는데 어쩌다 심소 듣고 왔어요!!

생리끝난 날짜로는 5월 중반쯤으로 계산 되서 그래서 7주차에 심소 들으러가기로 했는데 어제 위랑 장이 꼬이듯이 아파서 불안해서 병원을 한주 미리 갔어요!! 근데 왠걸ㅠㅠ 심소 듣고 왔습니다 ㅠㅠ 크기같은거 보니 6주정도 됫다고 하시더라구요!! 요즘 주변에 하도 10주차 지나도 유산 된 분들이 많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불안불안ㅠㅠ 엄청 불안하거든요.. 직장에도 가족에도 이미 임신 사실 다 말해놓은 상태라 더욱 부담인것같기도해요.. 의사샘은 자궁 생리 나오는 쪽이 좀 약하다고 하시더라구요 피고임ㅇ나 출혈은 아직 없는데 좀 약한 부분이 있다고 ㅠㅠ 그런데 유산 방지? 질정 같은건 처방 안해주셨구요 직장 다니는 중이라 불안불안한 나날입니다 ㅠㅠ 질정이라도 넣으면 안심이될까요

댓글

2

  1. 저 질정하고 유산방지주사 처방받았고 그 이후로도 피비침이 있어서 또 다른 병원에 가봤어요! 근데 그 병원에서는 그정도 피비침은 괜찮고 처방받은 질정 더 쓰지말라구 하시더라구요. 불안하시면 다른 병원 한번 더 가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그리고 질정/ 주사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사실 또 그닥 .. 도움이 안될 수도 있다고 생각드네요 ㅠ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그렇군요!! 도움이 안될수도 있군요 ㅠㅠ다른병원 가보던지 그래야겠어요~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5주중반 배가 아파서 병원갔는데 어쩌다 심소 듣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