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처음엔 먹어야 속쓰림이 진정됐었는데 어느순간 먹어도 먹어도 진정이 안되더라구요. 어제는 위가 뚫리는 줄요…결국 오늘 산부인과가서 속쓰림 처방 받고 약먹었더니 살것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먹덧과 속쓰림ㅠㅠ 너무 힘들어요.
둘째 임신 중인데 먹덧에 속쓰림 배가 든든해야지 속쓰림이 덜해서 계속 먹게되고 먹으면 또 배가 너무 아프고ㅠㅠ 먹어도 걱정 안먹어도 걱정이예요 입덧약을 먹으면 괜찮아질까요? 첫째도 먹덧이였는데 심하지 않아서 일상생활이 1도 안힘들었는데 요즘은 넘 힘든것같아여..
댓글
4
저도 ㅜ 새벽에도 일어나서 속쓰려서 밥먹고 소화안되서 못자고 난리중입니다 ㅜㅜ 빈속에 속이 미친듯이 쓰리면 먹덧인건가요 화이팅이에요!!!!
아구 ㅠㅠ 힘드시겠어요.. 저도 그래서 조금씩 먹고 땡기는거 있을때 조금 먹어요.. 많이 못먹어도 엄마영양분을 뺏어간다더라구요.. 순수한 음식으로 고구마말랭이나 두유 같은 거 조금씩 수시로 드셔보는건 어떠셔요??


탈퇴한 유저
고구마말랭이는 생각못했는데 좀 사 둬야겠어요! 요즘은 방울토마토 먹고있었는데 ㅎㅎ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