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갑상선항진증 약먹다가 임신했어요! 산부인과에서도 그렇고 병원에서도 그렇고 항진증은 괜찮다고 신경쓰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매일 매일 잘있는지 궁금하고 하루하루가 걱정이에요ㅠㅠ 우리 같이 다음 초음파 까지 기다려보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 잘 있겠죠?!? 괜히 걱정되네요ㅠㅠ

지난주 토요일에 아기집 보고왔어요! 이번주 토요일날 난황 확인하러 가기로 했는데 괜히 아기가 잘 있는지 걱정되고 불안하네요.. 다른 분들도 이런 마음이신가요..?😭제가 갑상선항진증 약을 먹고있다가 임신을 한거라서 더 불안하네요..ㅠㅠ
댓글
13

아정말요?? 아픈걸로 이러면 안되는데 괜히 내적친밀감이 생기는 기분이네요! 우리 너무 걱정하지말구 다음번 진료까지 화이팅해요!!!!!ㅎㅎ
저는 지지난주 아기집 보고 지난주 토요일 난황보고, 심소 듣고 왔어요. 기다림의 시간은 유독 길지만, 기특하게 열심히 크고 있더라구요! 선생님께서 너무 걱정말고 편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리다가 오라고 해주셨어요:) 저도 초산이라 걱정이 많지만 아가를 위해서라도 우리 모두 좋은 생각하다가 병원가요! (나 자신 화이팅..!! ㅋㅋㅋㅋ)

그러셨군요!!!!ㅎㅎ 우리 아가들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주기를 바라며!!! 화이팅하세용♥️

탈퇴한 유저
저두 저번주 금요일날에 아기집보구 토요일에 난황보러오라구했는데 일주일이 너무길어요...ㅠㅠㅠ 화유경험도 2번이나 있어서 걱정이 많이되여 ㅠㅠ 그래두 애기를 믿고 응원해주고있어요 ㅎㅎ

그러셨군요ㅠㅠ 네네!! 아가를 믿고 우리 모두 잘 기다려봐용👍♥️


탈퇴한 유저
화팅이에여!! 아가들은 생각보다 강하다고하더라구요!! ㅎㅎㅎ
저도 어제 아기집만 보고 아기나 난황은 못봐서 걱정스러웠어요~~ 같은 마음이네요

그러게요..!!!!!!ㅠㅠㅠㅠ시간이 더 안가는 것 같아요..ㅎㅎㅎ
저는 어제 아기집 확인하고 난황건너뛰고 3주뒤에 심장소리 들으러 오라고 하셨어요. 저는 피비침같은게 없어서 크게 걱정되진 않는데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길게 느껴지네요 ㅎㅎ

병원마다 조금씩 다른가보네요!저희 너무 걱정하지말구 있을까봐요....!ㅠㅠㅠ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